친절한 케이블가이 취미생활

밀양역 주변 맛집 밀양에 가면 꼭 맛봐야하는 밀면을 먹어본 후기 

회사에서 진행중인 과제의 KICK-OFF를 위하여 밀양에 방문하였다. 

인생을 살면서 밀양에 방문할지는 꿈에도 생각을 못했다. KTX를 타고 밀양역에 도착하여 회의 참석전에 점심을 먹고 이동하기 위하여 주변 식당을 알아보았다. 밀양역 주변 돼지국밥집, 밀면집, 중국집이 있었다. 주변 부산분들은 항상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에는 밀면을 추천 하였다. 그래서 여기까지 온김에 밀면을 먹기 위하여 밀양동래밀면으로 이동하였다. 밀양역에서 보도로 약 5분 거리에 있었다. 

밀양역 밀양동래밀면 맛을 본 후기
밀양역 밀양동래밀면 맛을 본 후기

 

밀면이 맛있는 식당! 면도 탱탱하고 맛도 좋은 밀량동래밀면!

 

지도 오류를 대비해서 텍스트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남 밀양시 가곡7길 16
전화번호 :  055-356-5558
영업시간 : 10:00~21:00
쉬는날 : 없음, 연중 무휴

 

 

들어서자 아주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좋은 식당이라는게 마음에 들었다. 몇명인지 이야기 하자 바로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우리는 일단 물+비빔면과 만두를 같이 주문하였다. 

주문하니 돼지고기도 같이 싸먹을수 있도록 고기도 같이 나온디. 

나는 면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같이 간 분들도 다들 면류를 좋아해서 다들 밀면을 먹기 시작하자 침묵의 시간이 흘렀다. 이것은 맛있음의 침묵이다. 밀면은 밀가루를 가지고 면을 만들었기 때문에 면이 냉면 만큼 탱탱할수 없다. 하지만 밀양동래밀면은 지금까지 먹어본 면중에 여기보다 탱탱할수 없다고 표현할 정도로 최고의 면 탄성을 보여 주었다. 또한 저 돼지고기도 약간 심심하게 양념을 하여 밀면과 같이 맛을 본다면 도저히 잊을수 없을정도로 좋은 맛이 난다. 또한  냉면집에 가면 주는 고기 끓인 육수를 물대신 주는데 어제 술을 안마셨으나, 왜 해장이 된다는 기분이 들정도로 맛있다. 

 

 

다음으로 만두이다. 만두를 보는 순간! 깜짝 놀랐다. 이렇게 투명한 만두가 나올지 몰랐다. 자세히 보니  만두피는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여 만든것 같다. 맛을 보니 부추와 고기가 잘 어울린 맛이었다. 만두피를 라이스페이퍼를 사용하는 만두는 처음 먹어 보았다. 맛은 소소하였다. 아마 먼저 먹은 밀면이 워낙  뛰어난 맛이었기 때문에 맛있어 소소하게 느꼈을 수도 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맛집이며, 가격 또한 착합니다. 나중에 밀양에 다시 온다면 재방문하여 맛을 볼것 같습니다. 

 

이글도 추천합니다. 

 

 

화성 향남 뽕누리 짬뽕 맛을 본 후기

저는 짬뽕을 좋아합니다. 아니 정확하게는 해물이 많이들어간 면류 음식을 좋아합니다. 특히 푸짐한 해물이 많이 들어가고 적당한 맵기의 국물 음식을 선호 하지요. 오징어가 제 입에 들어오는

oectour.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